70년 전통의 맛! 세종 신설집 순댓국, 하종옥 엄마의 비법이 담긴 노포 식당에서의 미식 여행!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광고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이 블로그 운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TV 생생정보’ 순댓국 엄마 하종옥, 4대 70년 전통 세종 신설집

세종 부강면에 위치한 신설집은 7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순대국 전문점으로, 하종옥 대표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순대국, 내장국밥, 모둠순대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푸짐하고 진한 국물이 특징입니다. 신설집은 가족이 함께 운영하며, 하 대표는 이곳의 3대 주인으로서 특별한 조리법을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변형하여 유지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토렴 방식으로 국밥을 만들었으나, 현재는 1년 내내 우려낸 육수를 사용하여 조리합니다.

신설집은 세종시에 있는 전통적인 맛집으로,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예약 문의는 044-275-5365로 가능하며, 매일 15:00에 브레이크타임이 있습니다. 이 식당은 노포 감성을 뿜어내며,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위치 및 연락처

주소: 세종 부강면 부강4길 15 1층 부강리 462-10

예약 문의: 044-275-5365

하종옥 대표는 남편과 일찍 사별한 후, 순대국밥으로 자녀 세 명을 키운 경험이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일하며, 어머니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설집은 과거와 현재를 잇는 전통 맛집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신설집 순대국
순대국
내장국밥
모둠순대
식당 내부
하종옥 대표



출처 : 티스토리 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