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처음이지: 체코 미슐랭 한식파인다이닝의 신세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024년 11월 28일, 체코 친구들의 한국 여행 네 번째 날이 방송되었어요. 이 날은 제이컵이 준비한 특별한 저녁, 바로 한식 파인다이닝을 즐겼답니다. 체코 친구들은 어떤 미슐랭 식당에서 식사를 했을까요? 지금부터 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체코편 최고급 한식 파인다이닝

체코편 한식파인다이닝

L타워에서의 멋진 고공 체험 후, 친구들은 초고층 레스토랑으로 향했어요. 제이컵이 준비한 스페셜 만찬은 고급 한식 파인다이닝이었답니다. 이곳은 미슐랭 스타를 받은 레스토랑으로,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어요.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도 함께 즐길 수 있었답니다!

이 식당에서는 총 5단계 코스 요리가 제공되었어요. 첫 번째 코스는 오미자즙으로, 다섯 가지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친구들은 이 맛의 조화에 감탄하며 음미했어요. 이어서 나온 맞이 요리는 어회, 밀전병, 버섯부각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특히 닭날개구이는 뼈가 제거되어 먹기 편했고, 미식가인 야쿱은 그 향을 즐겼답니다.

두 번째 코스로는 게살냉채와 10일 숙성된 오리적이 나왔고, 드레싱은 토마토와 유자로 상큼함을 더했어요. 친구들은 이 특별한 요리에 감동하며 부자들의 삶을 느끼는 듯했답니다. 메인 요리로는 미설과와 채끝양념구이가 나왔어요. 채끝양념구리는 최고 중의 최고라는 극찬을 받았답니다!

마지막 코스는 배를 채워줄 채움 요리로, 연계버섯솥밥과 낙지연포탕, 전복찜이 등장했어요. 전복이 큼지막하게 올라가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했답니다. 디저트까지 맛있게 마무리하며, 체코 친구들은 한국에 대한 멋진 추억을 나누었어요.

참고로, 이곳의 이름은 비채나라는 미슐랭 1스타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이에요. 메뉴와 가격은 점심 산천코스가 주중 135,000원, 주말엔 160,000원, 저녁 구학코스는 250,000원이랍니다. 위치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81층이에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은 3시부터 6시까지니 참고하세요!

L타워 한식파인다이닝
최고급 한식파인다이닝
오미자즙
맺음요리

비채나에서의 특별한 경험,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