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광고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이 블로그 운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의 배우 한가인
한가인은 1982년 2월 25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난 배우로, 본명은 김현주이다. 그녀는 아시아나항공의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2002년 드라마 <햇빛 사냥>을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2003년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서 남편 연정훈과의 인연을 맺었다. 이후 연예가 중계의 MC로 활동하며 주가를 올렸고,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의 연기로 많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05년 드라마 <신입사원>에서 가난한 주인공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2010년 드라마 <나쁜 남자>로 복귀했지만 낮은 시청률로 아쉬움을 남겼다.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해 연기력에 대한 논란을 극복하고 좋은 평가를 받았다. 같은 해 영화 <건축학개론>에서도 주연을 맡아 흥행에 성공하였다.
결혼 후 활동이 줄어들었지만, 2018년 드라마 <미스트리스>로 복귀하였고, 2022년에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2024년에는 ‘자유부인 한가인’이라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시작할 예정이다. 그녀는 호텔리어로 일했을 가능성도 언급하였으며, 영어와 중국어 공부에 열중하고 있다고 한다.
한가인의 가족으로는 부모님, 언니, 배우자 연정훈, 딸 연제이, 아들 연제우가 있다. 그녀는 서울구산국민학교와 선정여자중학교, 배화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경희대학교에서 관광경영학을 전공하였다.
출처 : 티스토리 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