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배우 하정우 프로필 및 경력
배우 하정우는 1978년 3월 11일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본명은 김성훈입니다. 2002년 SBS 드라마 ‘해변으로 가다’로 데뷔하여, 2005년 영화 ‘용서받지 못한 자’로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추격자’, ‘국가대표’, ‘신과 함께’ 시리즈 등 다수의 흥행작에 출연하며 대한민국의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하정우는 감독과 화가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예술적 재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족 및 배경
하정우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로, 동생 차현우 또한 배우입니다. 가족 간의 유대감이 깊으며, 아버지와의 존경과 애정을 드러내는 모습이 자주 포착됩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연예계 환경에서 성장했지만, 아버지의 엄격한 성격 덕분에 스스로 연기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기 외 활동과 근황
하정우는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로 연출 데뷔를 했으며, 2015년에는 ‘허삼관’을 통해 감독으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개인전과 단체전을 통해 미술 작품을 선보이며, 여행 에세이도 출간했습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과 영화 ‘비공식작전’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결혼 및 이상형
현재 47세인 하정우는 미혼이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상형은 자신감 있고 건강한 스타일을 선호하며, 가치관이 비슷한 사람을 원한다고 합니다.
출처 : 티스토리 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