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광고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이 블로그 운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조나단은 콩고민주공화국에서 태어난 방송인이자 유튜버예요. 그는 한국에 난민으로 정착하여 살고 있답니다. 2008년 2월 13일, 초등학교 2학년 때 처음으로 대한민국에 입국했어요. 인천에서 5년을 지내고, 그 후 광주로 이사하여 자라났죠. 어릴 적 한국에서 성장했기 때문에 콩고에서의 기억은 전혀 없다고 해요. 하지만 형 라비는 콩고 시절의 기억이 조금 남아있고, 아버지의 망명 후 가족이 정글에서 숨어 지내던 일과 한국으로 탈출한 순간을 기억하고 있답니다.
조나단은 2013년 KBS ‘인간극장’에서 ‘콩고 왕자’ 가족 편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얻었어요. 2019년에는 MBC ‘라디오 스타’에도 출연했답니다. 그 이후로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광고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어요. 그의 유튜브 채널은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VLOG 형식의 영상이 주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고등학교 시절 친구들과의 학교 생활을 담은 영상으로 시작해, 고깃집 알바, 놀이공원 브이로그 등 다양한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했어요. ‘조나단 투어’라는 시리즈도 있지만 현재는 1편만 공개되어 있답니다. 여동생 파트리샤와 함께하는 더빙 콘텐츠도 인기가 많은데, ‘오빠 ㅅㄲ가 더빙한’ 시리즈가 그 예시예요. 2탄에서는 유명 메이크업 유튜버 이사배와의 콜라보도 있답니다.
조나단의 매력은 그의 솔직함과 친근함이에요. 유튜브를 통해 그가 전하는 이야기는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많은 이들이 그의 일상에 공감하고 있죠. 조나단의 채널을 방문하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니, 꼭 한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