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서, 신데렐라 게임, 나영희: 화려한 인생과 숨겨진 이야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정윤서는 대한민국의 유명한 배우로, 본명은 설지윤입니다. 그녀는 1967년에 태어나 현재 58세입니다. 소속사는 블레스이엔티이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정윤서의 신체 사이즈는 163cm에 48kg으로, 서강대학교에서 영상 대학원 석사 과정을 이수하였습니다. 그녀는 2002년 영화 ‘비디오를 보는 남자’로 데뷔하며 연기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그녀는 드라마 ‘신데렐라 게임’에서 나영희 역할로 출연 중입니다.

드라마 ‘신데렐라 게임’은 2024년 12월 2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며, 원수에게 가짜 딸로 이용당한 여주인공이 진정한 복수의 의미를 깨달으며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이 드라마는 가족, 범죄, 스릴러 장르로 구성되어 있으며, KBS 2TV에서 매주 평일 저녁 7시 50분부터 8시 30분까지 방영됩니다. 총 100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이며, 주요 출연자에는 나영희, 한그루, 최상 등이 있습니다.

정윤서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사모님, 전문직 여성, 자식들의 엄마 역할을 많이 맡아왔습니다. 또한, 반려묘를 기르고 있어 애완동물에 대한 애정도 깊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소소한 일상과 다양한 사진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와 영화에서의 활발한 활동 외에도, 정윤서는 한국 방송 연기자 노동조합과 한국 방송 실연자 권리 협회 등 여러 단체에 소속되어 있으며, 그녀의 경력은 계속해서 확장되고 있습니다.

정윤서의 출연작으로는 ‘얼음꽃’, ‘죽도록 사랑해’, ‘서동요’, ‘왕과 나’, ‘찬란한 유산’ 등 다양한 드라마가 있으며, 영화에서도 많은 역할을 소화해왔습니다.

정윤서
나영희1
나영희3
나영희09
나영희02

정윤서와 같은 배우의 삶을 더 알고 싶다면, 그녀의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프로필을 참고해보세요. 이처럼 배우의 일상이나 활동을 따라가다 보면, 그들의 다양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