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정몽준의 아들 정예선에 대한 이야기를 할게요. MBC 뉴스투데이의 이휘준 앵커와 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에서 정예선의 나이, 화보, 학력, 형 정기선, 누나 정남이, 정선이, 군대, 그리고 KB증권에서의 경력에 대해 다뤘어요.

정예선은 1996년 3월 15일에 서울 종로구에서 태어났는데, 현재 28세에요. 그의 부모님은 정몽준과 김영명이며, 조부모는 정주영과 변중석이에요. 그리고 형 정기선과 누나 정남이, 정선이도 있어요. 정예선은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서 철학을 전공하며 학업에 열중했답니다.

정예선은 하동 정씨 집안의 일원으로, 아버지와 형 모두 군 복무를 마친 경력이 있어요. 그는 공군 방공포병학교에서 복무했으며, 2020년 12월에 전역했답니다. 군 복무 중에도 평범한 생활을 했고, 그 경험을 바탕으로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정예선은 최근에 KB증권에 채용형 인턴으로 입사했어요. 그는 재벌 3세라고 해서 특권을 누리기보다는 평범한 일상을 즐기며 친구들과 함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어요. 힙합에 대한 사랑도 깊어서 대학 시절에 힙합 동아리에서 활동하기도 했답니다.

그의 키는 187cm로, 가족 중에서도 가장 큰 편이에요. 친구들과의 관계에서도 굉장히 소탈하고 친근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평범한 사람으로서의 삶을 살고 싶어하는 정예선의 모습이 정말 멋진 것 같아요.

이렇게 다양한 배경과 경험을 가진 정예선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되네요. 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소통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