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대세, 북한 출신 축구 스타의 숨겨진 이야기! 결혼 부인과 아들, 화보 속 모습까지 공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광고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이 블로그 운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축구선수 정대세 프로필

축구선수 정대세(1984년 3월 2일, 일본 나고야 출생)는 북한 축구 국가대표팀의 공격수로 활동한 바 있으며, 현재는 방송인으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그는 2013년부터 명서현과 결혼하여 아들을 두고 있다. 정대세는 한국, 일본, 북한의 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신체는 180cm, 81kg이다. 그는 여러 일본 팀에서 경력을 쌓은 후 수원 삼성 블루윙즈, 시미즈 S펄스 등을 거쳐 FC 마치다 젤비아에서 활동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출연

정대세는 최근 MBN의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여 가족의 속박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다. 이 방송은 다양한 출연진과 함께 가족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정대세의 아내 명서현은 남편과 한 달에 열흘만 만나고 싶다고 말하며 자유로운 일탈을 꿈꾸는 모습을 보였다.

정대세의 연봉 및 경력

정대세의 연봉은 이적한 구단과 계약에 따라 달라지며, 독일 VfL 보쿰 이적 당시 연봉은 40만 유로로 약 6억 1,000만원이었다. 그는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 북한 국가대표로 참가했으며, 33경기에서 15골을 기록했다.

정대세의 개인적 배경

정대세는 일본에서 자라며 조선학교를 다녔고, 여러 언어에 능통하다. 그는 인터뷰와 방송 출연을 즐기며, 2012년 SBS의 런닝맨과 힐링캠프에도 출연한 바 있다. 그의 성격은 무뚝뚝해 보이지만 예능감이 뛰어나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정대세의 SNS 및 팬덤

정대세는 인스타그램(@chong_tese)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인민 루니’라는 별명으로 알려져 있다. 다양한 응원가가 만들어져 그의 팬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정대세1

정대세2

정대세3

정대세4

정대세5

정대세6



출처 : 티스토리 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