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가정법원장 신종열 판사, 김어준과의 충격적인 연결고리! 민병덕 의원이 폭로한 삼부토건과 김건희의 숨겨진 계좌, 결혼과 가족의 비밀까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울산가정법원장 신종열 판사 프로필

신종열 판사는 1972년생으로,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후 2000년 서울지방법원 서부지원 판사로 임관하였다. 이후 다양한 법원에서 재판장으로 근무하며 형사재판 분야에서 높은 법률 지식과 사고 능력을 갖추었다. 현재 울산가정법원장으로 재직 중이며, 부인 박혜란과 1남 2녀를 두고 있다.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에서는 김어준과 안귀령 앵커가 민병덕 의원, 최종건 교수 등과 함께 삼부토건과 김건희 계좌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다. 이들은 주가 조작 의혹과 관련된 다양한 사건에 대해 다루었으며, 사회적 이슈에 대한 깊이 있는 인터뷰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인터뷰 내용

이번 방송에서는 삼부토건의 주가 변동과 관련한 금감원의 반응, 군의 계엄 전 시신 보관용 구매 목적, 미국이 한국을 ‘민감 국가’로 지정한 이유에 대한 분석 등이 포함되었다. 이와 함께 신천지와 정치적 연결성을 지닌 사건에 대한 논의도 이루어졌다.

방송에서는 인터뷰와 함께 스포츠 관련 내용도 다루어지며, 월드컵 예선전 준비 상황과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대한 이야기도 포함되었다.

관련 링크

자세한 내용은 김어준의 인스타그램과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뷰 전문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종열 판사 이미지
김어준과 안귀령 앵커
뉴스공장 방송 장면
인터뷰 모습
뉴스공장 세트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출처 : 티스토리 피드

근로장려금 신청 자격 조회 숨은 지원금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