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N 수제 만두 4팩 1만 원! 인천 엄마의 밥상에서 맛보는 박숙경의 마늘종 제육볶음, 묵은지 달걀말이, 미역국까지! 배달 예약 필수!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광고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이 블로그 운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인천 엄마의 밥상

인천 미추홀구 용현동에 위치한 ‘엄마의 밥상’은 수제 만두와 다양한 반찬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박숙경 씨가 운영하는 이 가게는 4팩에 1만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인심이 좋고, 신선한 재료로 만든 반찬을 제공한다. 인기 메뉴로는 수제 만두, 마늘종 제육볶음, 묵은지 달걀말이가 있으며, 특히 수제 만두는 깔끔한 맛과 고소함이 특징이다. 이곳에서는 매일 새벽 공수받은 재료로 즉석 조리가 이루어지며, 손님들에게는 미역국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가게의 분위기는 마치 반찬 박물관처럼 깨끗하고 정갈하게 꾸며져 있으며, 반찬들은 투명 밀폐용기에 담겨 진열되어 있다. 손님들은 비치된 이쑤시개로 맛보며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하다. 영업시간은 19:30에 종료되며, 예약 문의는 0507-1447-6869로 가능하다. 이곳은 명절 음식과 제사 음식을 전문으로 하며, 배달 서비스도 제공된다. 인천의 맛집으로서 ‘엄마의 밥상’은 항상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위치 및 연락처

주소: 인천 미추홀구 용삼길 57-1 1층동 용현동 492-80

전화번호: 0507-1447-6869

영업시간: 09:00 – 19:30

인천 엄마의 밥상
인천 엄마의 밥상
인천 엄마의 밥상
인천 엄마의 밥상
인천 엄마의 밥상
인천 엄마의 밥상

출처 : 티스토리 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