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민의 아내 최참사랑, 그녀의 매력과 나이를 밝혀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광고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이 블로그 운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양현민 프로필

양현민은 대한민국의 배우로, 1981년 인천광역시에서 태어나 2025년 기준으로 44세이다. 그는 운봉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전공했으며, 병역은 대한민국 해병수색대에서 만기 제대했다. 2005년 연극 ‘미라클’로 데뷔한 후, 그는 스크린과 TV 드라마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주로 코믹한 건달 역할을 맡아왔다.

그는 ‘힘내세요, 병헌씨’, ‘스물’, ‘극한직업’, ‘드림’ 등 이병헌 감독의 영화에 출연하며 ‘이병헌의 페르소나’라는 별명을 얻었다. 2021년까지 이병헌 감독의 모든 작품에 출연했으나, 2022년에는 그의 드라마에는 참여하지 않았다. 이후 2023년 이병헌 감독의 영화에 다시 참여했다.

양현민은 ‘육룡이 나르샤’, ‘낭만닥터 김사부’, ‘홍천기’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도 활발한 연기를 보여주었다. 그는 2019년에 5살 연하인 배우 최참사랑과 결혼하였으며, 두 사람은 이병헌 감독의 영화 ‘스물’에서도 함께 출연한 바 있다. 2025년 3월, 양현민과 최참사랑은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부부로 합류하여 결혼 생활을 처음으로 공개하였다.

결혼 생활을 TV에 공개하기에 앞서, 양현민은 개인 SNS를 통해 일상을 공유해왔다. 예고편에서는 그가 아내에게 애교를 부리며 진정한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주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출처 : 티스토리 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