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승: 드라마 ‘감자연구소’의 막내 동생 김환경, 그의 숨겨진 매력과 인연을 파헤쳐보자!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광고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이 블로그 운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배우 신현승 프로필

신현승은 1998년 7월 15일 인천에서 태어난 한국의 배우로, 현재 26세이다. 그는 2021년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로 데뷔했으며, 현재 어니스트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신현승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 중이며, MBTI는 INFJ이다. 취미는 요리로,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다.

드라마 《감자연구소》

《감자연구소》는 2025년 3월 1일부터 방송될 tvN의 드라마로, 신현승은 이 드라마에서 김환경 역을 맡아 출연한다. 김환경은 미경의 막내동생으로, ‘USB 게스트하우스’의 주인장이다. 사업 감각이 부족하지만, 긍정적인 성격으로 마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출연작

신현승의 주요 출연작으로는 넷플릭스 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와 tvN 드라마 《별똥별》이 있다. 그는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개인적인 배경

신현승은 고등학교 시절 연극을 통해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되었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의 워크숍에 합격하여 연기 공부를 시작했다.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을 줄이며 연기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그는 팬더를 좋아하고, 미래에는 작은 빵집을 운영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다.

이미지

신현승 이미지 1
신현승 이미지 2
신현승 이미지 3
신현승 이미지 4
신현승 이미지 5
신현승 이미지 6



출처 : 티스토리 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