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선우재덕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아들 리즈 이혼 근황
배우 선우재덕(1962년 7월 23일 출생)은 62세로, 현재 활발히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1982년 영화 ‘사랑 만들기’로 데뷔한 후, 다양한 작품에서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대표작으로는 ‘백만송이 장미’, ‘다모’, ‘목욕탕집 남자들’ 등이 있습니다.
선우재덕은 1997년 아내 박수현과 결혼했습니다. 박수현은 디자이너 출신으로, 두 사람은 슬하에 세 아들을 두고 있으며, 둘째와 셋째는 쌍둥이입니다. 결혼 후 박수현은 전업주부로 전환하였고, 선우재덕은 가족을 위해 가정에 충실하며 아내를 돕고 있습니다.
선우재덕의 아들은 선우훈, 선우진, 선우찬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들은 아버지의 연예계 활동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아들들은 뛰어난 외모와 재능을 지닌 것으로 보이며, SM 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제의를 받기도 했습니다.
선우재덕은 과거 스파게티 사업체를 운영했으나 2019년 폐업 후, 현재 문화예술 사업체 ‘스게티 선우엔터테인먼트’를 운영하며 다양한 문화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선우재덕의 나이, 결혼, 아내, 아들, 이혼 등의 근황을 전해드렸습니다.
출처 : 티스토리 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