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숨은 맛집! 40년 전통 삼색 해물 칼국수와 고성 앤하우스 빨강머리 안솔 만화 집 방문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광고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이 블로그 운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삼색 해물 칼국수와 앤하우스 방문기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김가네 삼색칼국수는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맛집으로, 하루에 100그릇 한정으로 제공되는 삼색 해물 칼국수가 유명하다. 이곳의 해물칼국수는 알록달록한 세 가지 색깔의 면발이 특징이며, 건강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김정윤 사장이 직접 개발한 면은 다양한 천연 재료로 만들어져 속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국물은 멸치, 밴댕이, 청어 등으로 깊은 맛을 내며, 무쇠 방망이를 사용해 육수의 잡내를 잡는 특별한 비법이 있다.

또한, 고성의 앤하우스는 애니메이션 ‘빨강머리 앤’을 테마로 한 공간으로, 주인장 안솔씨가 직접 지은 집이다. 이곳은 빈티지 가구와 앤의 집을 완벽히 재현한 인테리어로, 단체 모임에 적합한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5인 기준의 예약이 가능하며, 바베큐장도 마련되어 있다.

이 두 곳은 각각의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방문할 가치가 충분하다. 김가네 삼색칼국수는 푸짐한 해물 칼국수와 함께하는 정성 가득한 한 끼를, 앤하우스는 동화 속 세상에서의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삼색 해물 칼국수
온천장 김가네 삼색칼국수
온천장 김가네 삼색칼국수
온천장 김가네 삼색칼국수
고성 앤하우스
고성 앤하우스

출처 : 티스토리 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