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바늘 정체! 가수 요조의 숨겨진 과거와 야인시대 정승환의 결혼 비화 공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광고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이 블로그 운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가수 요조는 본명 신수진으로, 1981년 6월 11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163cm의 신장을 가지고 있으며, A형 혈액형입니다. 요조는 덕성여자고등학교와 경기대학교 프랑스어문학과를 졸업하였고, 현재는 와우산레코드 소속으로 활동 중입니다. 그녀는 인디 음악 신에서 시작해 CM송으로 유명해졌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페미니스트로서의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요조는 과거 홍대여신으로 불리며,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객원 보컬로도 활동했습니다. 2013년부터 2017년까지 JTBC의 ‘김제동의 톡투유’에 고정 패널로 출연하였고, 2021년에는 에세이 ‘실패를 사랑하는 직업’을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미혼이며, 결혼에 대한 의사는 있으나 결혼식이 부담스럽다고 전했습니다. 요조는 흡연자이며, 동생을 잃은 후 삶의 가치관이 바뀌었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바늘’이라는 캐릭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녀의 음악적 재능과 매력을 많은 이들이 다시 주목하고 있습니다.

가수 요조 프로필

본명

신수진

출생

1981년 6월 11일 (43세)

신체

163cm, 46kg, A형

소속사

와우산레코드

종교

무종교

인스타그램

요조 인스타그램

가수 요조 프로필 이미지
가수 요조 이미지 1
가수 요조 이미지 2
가수 요조 이미지 3
가수 요조 이미지 4
가수 요조 이미지 5

출처 : 티스토리 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