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진혁, 나이와 과거를 넘어서! 열애와 결혼 소식, 이상형 공개까지! 그의 집 위치와 근황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배우 최진혁이 채널A의 절친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 출연한다. 2006년 연예계에 데뷔한 그는 ‘구가의 서’, ‘상속자들’, ‘응급남녀’, ‘터널’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최진혁의 본명은 김태호로, 1986년 2월 9일에 태어나 현재 39세이다. 그는 전라남도 목포에서 외아들로 자랐으며, 키는 187cm, 혈액형은 O형이다. 최진혁은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부를 중퇴하고 현재 애닉이엔티 소속이다.

그는 가수로의 꿈을 가지고 서울로 상경했으나, 연기에 매력을 느껴 ‘스타오디션’에서 6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연기 경력을 시작했다. 초기에는 조연과 단역으로 활동했지만, ‘파스타’에서의 역할로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후 그는 ‘구가의 서’, ‘상속자들’, ‘응급남녀’ 등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며 다작 배우로 자리 잡았다.

최진혁은 군 복무 중 무릎 부상을 당해 의병 제대했으며, 이후에도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그는 결혼 계획이 없으며, 과거 연인과의 아픈 경험을 털어놓기도 했다. 그의 이상형은 마음이 열려 있는 사람으로,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을 선호한다고 밝혔다. 현재 강남구 삼성동의 주상복합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으며, 시세는 약 44억 원대이다.

최진혁의 연기에 대한 열정과 다양한 매력을 가진 그는 앞으로도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배우 최진혁
배우 최진혁
배우 최진혁
배우 최진혁
배우 최진혁
배우 최진혁

출처 : 티스토리 피드

근로장려금 신청 자격 조회 숨은 지원금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