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은 의사 교수, 병원 혁신 이끌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박세은 의사 교수는 현재 성균관대학교 의과대학 강북삼성병원 내분비내과에서 교수로 재직 중이에요. 🏥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석사와 내과학(내분비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답니다. 세브란스병원에서 인턴과 전임의로 지내며 다양한 경험을 쌓았고, 캐나다 토론토 대학의 Banting & Best Diabetes Centre에서 연수도 했어요.

그의 전문 분야는 당뇨병(1형, 2형, 임신성 당뇨병), 이상지질혈증, 대사증후군이에요. 박세은 교수는 당뇨병 관리에 있어 올바른 생활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조기 발견과 치료가 관건이라고 설명하셨답니다. 고위험군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증상이 없더라도 정기 검진을 통해 건강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그는 “초기 치료가 예후를 크게 개선할 수 있다”며, 조기 관리의 필요성을 강조하셨습니다. 🩺 연구 결과에 따르면, 조기 치료를 받은 환자들이 장기적으로 더 좋은 결과를 보인다고 하니, 주의 깊게 관리해야겠어요.

박세은 교수는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계시고, 대한당뇨병학회와 대한내분비학회 등 여러 학회에서 활동하고 있어요. 📚 또한, 환자들에게 보다 나은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와 교육에 힘쓰고 있으니, 신뢰할 수 있는 의사로 알려져 있답니다.

박세은 교수

진료를 받을 때는 생활습관 개선이 필수라는 점, 기억해 주세요. 특히 당뇨병은 조기 발견이 중요하니, 정기적인 건강 검진을 잊지 말고 챙기세요. 🍏🔍

당뇨병 관리
강북삼성병원
당뇨병 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