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성균, 충격적인 근황 공개! 배우로서의 새로운 변신과 특종 세상 속 숨겨진 이야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광고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이 블로그 운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나성균 프로필

나성균은 대한민국의 배우로, 1943년 경기도 용인시에서 태어났다. 그는 보성고등학교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으며, 명지대학교 사회개발대학원과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이후 연극과 드라마에서 많은 활약을 해왔으며, MBC 3기 공채 성우로 데뷔한 후 ‘허준’, ‘대장금’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그는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이사와 백제예술대학 명예교수로 활동 중이다. 배우자 윤미숙과의 사이에는 아들 나종하가 있다. 최근, MBN의 ‘특종세상’에 출연하여 험한 겨울산에서 약초를 캐는 모습을 보여주며 근황을 알렸다. 그는 아내의 건강을 위해 면역력과 혈당 저하에 좋은 버섯을 캐며 “이걸 꼭 달여서 먹이고 싶다”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윤미숙 씨는 혈액암과 뇌경색으로 투병 중이며, 나성균은 아내를 위해 족욕과 마사지를 해주는 등 남편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나성균은 아내의 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지원하고 있으며, 그의 진정한 사랑이 돋보이는 모습이다.

나성균 프로필 이미지
나성균 활동 이미지
나성균 드라마 이미지
나성균 약초 캐는 이미지

출처 : 티스토리 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