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광고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이 블로그 운영을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 출연 중인 배우 김일우와 박선영의 관계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프로그램을 통해 데이트를 하며 친밀감을 키워가고 있으며, 최근 방송에서는 김일우가 박선영을 댄스 스포츠 수업에 초대하는 장면이 방영되었습니다.
이들의 데이트 모습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고, 김일우는 박선영과의 개인적인 공간에서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나하고 결혼해줄래?”라는 질문으로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습니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의 관계 발전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김일우는 현재 미혼이며, 결혼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나를 업고 응급실까지 뛰어갈 수 있는 체력을 가진 여성”이라고 말하며 건강하고 활발한 파트너를 선호한다고 전했습니다. 과거 비혼주의자로 알려졌으나, 신랑수업 출연 후 결혼에 대한 시각이 변화했다고 합니다.
박선영 또한 현재 미혼이며, 과거 7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교제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녀는 결혼 계획에 대해 “50세가 되기 전에는 결혼하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지만, 결혼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재혼남과의 결혼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박선영은 이상형에 대해 “잘생긴 남자보다는 머슴같이 생긴 고전적인 스타일이 좋다”며, 능력 있고 이해심 많은 남자를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두 사람의 데이트를 통해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워가고 있어 앞으로의 전개가 주목됩니다.
출처 : 티스토리 피드